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허브차인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Celestial Seasonings Herbal Tea Caffeine Free Sleepytime) 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캐모마일(Chamomile)은 국화과에 속하고 있으며 이름은 보통 카모밀, 카모마일,카밀레로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밀레는 우리가 생활하면 좀벌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허브이기도 합니다. 원래 원산지는 영국이며 특히 캐모마일의 방향유는 긴장 완화, 두통 등의 통증 완화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밀레를 차로 마시면 위장장애가 있는 분들은 해당 부분을 줄여주는 역할도 하고 있으며 잠자기 전에 마셔 주면 긴장을 완화를 통해서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레몬그라스(Lemon Grass)는 허브 티와 아로마테라피로 활용되고 있으며 그리고 요리의 풍미를 돋우는 재료로도 사용되는 허브이며 원산지는 인도이며 이미 수천 년 전부터 감염과 발열을 억제하는 효과를 내는 약초로서 인도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에서도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태국을 대표하는 요리인 똠얌꿍 이라는 음식의 향신료로 유명하고 비타민 A,비타민 B,비타민 C,칼륨, 아연, 칼슘, 철, 망간, 구리 및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레몬그라스에 들어 있는 시트럴 성분은 위장의 기능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식욕 부진이나 위장 기능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면서 살균, 항균 작용 및 소취 효과도 있기 때문에 요리에 사용하면 음식의 잡내를 없애는 효과와 식중독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며 무더운 여름에 적합한 차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허브차로 많이 사용되는 레몬그라스는 말린 잎과 말리지 않은 잎 모두 차로 우릴 수가 있으며 상쾌한 신맛을 내고 차게 마셔도 좋은 허브이며 그리고 식후에 마시면 소화를 촉진하고 기분을 상쾌하게 해 피로 해소 효과도 있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앞면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앞면

그리고 샤워 후 바디로션에 섞어서 사용하면 체취와 땀 냄새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서 무더운 여름철에 도움이 되는 허브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허브차는 아이허브쪽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40 티백 2.0(58g)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제품의 앞면에서는 곰 한 마리가 잠옷을 입고 난로에 앉아서 편하게 하게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만드는 회사는 1969년 Celestial Seasonings는 록키 산맥 숲과 계곡에서 신선한 허브를 채취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차를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제품은 총 40개로 구성이 돼 있고 제품을 그냥 티백 형식으로 돼 있어서 귀찮은 분들은 그냥 주전자 같은 곳에 대용량으로 뜨거운 물에 담가서 우려내서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일 것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티백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티백

제품설명
100% 천연 차
코셔
글루텐 없음
자연적으로 카페인 없음
자연의 유산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열량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열량

Sleepytime의 편안한 아로마와 완벽히 균형잡힌 맛은 전 세계의 진정작용 허브들을 혼합돼 있으며 이집트의 식물 카밀레, 태평양 북서부의 쿨 스피어민트, 활기찬 과테말라의 레몬 글라스, 중앙아메리카의 진정작용 피나무 꽃, 야생에서 자란 유럽의 블랙베리 잎 등이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카모마일, 스피어민트, 웨스트 인디언 레몬그라스, 피나무 꽃, 블랙베리 잎, 오렌지 꽃, 산사 나무 및 장미꽃 봉오리입니다.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 티백(1g) 8온스 제공
용기당 제공 횟수: 40
1회 제공량당
열량: 0   
총 지방: 0g
나트륨: 0mg
총 탄수화물: 0g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

설탕: 0g   
단백질: 0g
이 포함이 돼 있습니다.
티백은 2개씩 한 개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차인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Celestial Seasonings Herbal Tea Caffeine Free Sleepytime)를 우려내면 다음과 같이 노란색을 띠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오늘은 간단하게 Celestial Seasonings 허브차 무카페인 Sleepytime(Celestial Seasonings Herbal Tea Caffeine Free Sleepytime)에 대해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