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눈 건강에 좋은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에 대해 글을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카로테노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카로테노이드이라는것은 카로티노이드(carotinoid)또는 테트라테르페노이드(tetraterpenoid)는 광합성을 돕고 자외선의 유해 작용을 막는 일종의 식물 색소이며 베타카로틴과 같은 일부 카로티노이드는 동물에서는 비타민 A의 모체로서 도움을 주며 시력에도 관계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A로 전환될 수 있는 프로비타민 A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루테인, 제아잔틴과 같이 산소를 포함하는 카로티노이드 분자는 잔토필로 알려졌고 알파카로틴, 베타카로틴, 라이코펜과 같이 산소가 없는 카로티노이드는 카로틴으로 알려졌으며 카로틴은 일반적으로 탄소와 수소만 포함하고 있으며 불포화 탄화수소의 일종입니다.

카로틴으로서 당근에 함유되어 있고, 밝은 오렌지 색을 띠고 있으며 인간과 동물은 대부분 카로티노이드를 합성할 수 없으며 음식물 섭취를 통해 해당 카로테노이드를 섭취를 해야 합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해당 제품은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60 식물성 소프트 젤입니다. 일단 제품의 앞과 뒷면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제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눈 건강 보조
강력한 카로테노이드 항산화
건강한 염증 대응
채식주의 제품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내용물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내용물

GMP-품질 보증
건강 보조 식품
아스타잔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카로테노이드로 고유한 구조 덕분에 넓은 범주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며 아스타잔틴은 뇌혈관과 망막 혈관 장벽을 통과할 수 있고 눈 뇌, 그리고 신경계에 강력한 항산화 보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아스타잔틴은 망막과 전반적인 시각 건강을 지원하는 기능으로 특허를 받았습니다.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아스타잔틴은 건강한 염증 대응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지방이 함유된 식사와 같이 하루에 1 소프트 젤을 섭취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식물성 소프트젤 캡슐(글리세린, 변성 옥수수 전분, 카라기난, 솔비톨, 물) 및 항산화 혼합물(혼합 토코페롤, 로즈마리 추출물)

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내용물 2Now Foods 아스타잔틴 4mg 내용물 2

대두의 토코페롤 혼합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재료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는 분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개봉하면 다음과 같이 검은색 모양으로 돼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용량인데 작은 컵 한 개 가득 정도 나옵니다. 일단 양은 적은데 아마도 크기가 작아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눈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나 구매를 해서 복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먼저 전문가의 반드시 상담을 해서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