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T 전화에서 테마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 전화는 SK텔레콤에서 2014년 2월경에 만들어졌으며 현재까지도 서비스하는 전화 관련 앱니다. 일단 처음 나왔을 때 깔끔하고 예쁜 UI에 착신 시 상대방의 정보가 나타남으로써 보이스피싱 등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서 다른 통신사 사용자들도 탐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렸고 지금은 기타 통신사들에서도 비슷한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2014년 5월 테마 기능 출시되어서 사용자분들이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가지고 테마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T 전화를 어플 다운로드 사용을 하는 이유가 보이스피싱 때문에 다른 앱보다 더 좋은 것 같아서 다운로드 하고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T전화 테마 만드는 방법

일단 기본적으로 테마를 사용을 했지만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T 전화에서 테마를 만들 수가 있는 기능이 있어서 한번 테마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테마를 만들려고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통해서 테마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을 원하는 사진을 준비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테마 만들기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기본으로 제작할 이미지들을 선택하면 이미지 등록을 하고 설명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면 화면별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적당하게 선택을 하고 그리고 화면에 확대 및 축소 이동등을 해서 사진들을 추가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하면 zip 확장자로 돼 있는 파일을 내려받기합니다. 그리고 나서 T 전화를 열어서 오른쪽 위에 있는 T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전화테마->MY테마를 선택을 해서 아래로 이동을 하면 내가 만든 테마 추가를 선택을 해주고 나서 자신이 만든 테마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적용을 눌러주면 자신이 만든 테마가 적용이 된 것을 볼 수가 있으면 자신이 선택한 테마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