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지난 시간에 이어서 윈도우 10 에서 와이파이(Wi-Fi)비밀번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저번에 소개된 방법을 통해서 간단하게 윈도우 10에서 저장된 자신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CMD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기존의 방법으로 하는 것이 있지만,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윈도우에서 CMD를 실행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과 같은 명령어를 입력해줍니다.
netsh wlan show profile

그리고 나면 자신의 윈도우 10 에서 저장하는 와이파이 ID가 보일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팁] - 컴퓨터에 입력되어져 있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는 방법

해당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프로필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자신이 저장하는 와이파이 ID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과 같이 명령어를 내어줍니다.

netsh wlan show profile “사용자 프로필” key=clear
을 입력을 해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연결설정이 보일 것이고 자신이 설정한 와이파이 보안설정이 보일 것이고 여기서 키 콘텐츠에 보면 암호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간단하게 와이파이 암호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윈도우 10에서 와이파이(Wi-Fi)비밀번호 보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