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제로데이 공격은 Windows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표적 공격에 악용될 수가 있는 문제입니다. 어도비에서 공개한 취약점인 APSB17-32(CVE-2017-11292)는 악의적으로 조작으로 만들어진 파일을 실행했을 때는 원격코드가 실행될 수가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Windows, Mac, Linux, Chrome OS에서 업데이트 적용 순위는 리눅스를 제외한 모든 OS 환경에서 72시간 즉 3일 이내에 업데이트를 요구가 될 수가 있는 위험 단계입니다. 그리고 Windows 8.1, Windows 10에서 사용이 되는 Internet Explorer 11, Microsoft Edge에서 사용되는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Google Chrome 같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Adobe Flash Player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을 했으면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특별하게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수동으로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를 통해서 해당 취약점인 혼동 취약점을 해결하는 것이 랜섬웨어 같은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화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