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약 2020년에 퇴출예정인 Adobe Flash Player에 대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능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갱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udio device selection not working when there are multiple devices with same name(FP-4198585)
Content freezes while switching the tabs on Firefox(FP-4198571, FP-4198555)
Video stops rendering after minimizing/restoring the Firefox browser window
일단 이번 업데이트는 보안 업데이트는 없지만 그래도 컴퓨터 보안을 생각한다고 하면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야 랜섬웨어 같은 악성코드에 대해서 예방을 할 수가 있으면 개인정보노출을 피할 수가 있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제어판->Flash Player->업데이트로 이동을 해서 지금 확인을 눌러서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업데이트로 해놓았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될 것이며 그리고 윈도우 8,윈도우 8.1,윈도우 10에서는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를 사용하는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업데이트를 하면 되며 윈도우 7 사용자 같은 경우 Adobe Flash Player의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을 해서 업데이트를 하거나 수동으로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를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