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VG Internet Security이라고 하며 체코산 보안 업체인 AVG에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현재는 Avast에서 인수합병이 돼 있는 상태입니다. (2016년7월 인수합병)일단 기본적으로 무료백신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제품으로는 방화벽,안티바이러스,안티 스팸,이메일 보호,웹브라우저 보호및 신원도용,레지스터리 수정 프로그램,하드디스크 조각 모음,정크 파일 제거 및 파일 분쇄기(보안 삭제)포함을 하는 PC 튠업(PC Tuneup)같은 유틸리티가 함께 내장돼 있으며 그리고 Data safe(데이터 세이프)라 불리는 드라이브 암호화 도구와 그리고 중요한 파일을 위해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할 수가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VG Internet Security 2016은 Windows 10과 호환이 되며 터치 스크린 환경과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 버전은 개인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리에디션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64비트 환경도 지원하고 있으며 무료 버전은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가 되며 유료 고객은 당연히 24시간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일단 해당 AVG Internet Security 2016 1년 프로모션은 기본적으로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고객지원은 받을 수가 없습니다.

일단 해당 라이센스는 어떻게 이야기하면 트라이얼 버전이며 374일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VG 공식 홈에서 해당 AVG Internet Security 2016을 다운로드 하고 나서 간단하게 라이센스 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AVG Internet Security 2016 라이센스 키
IBY9X-ESYXT-W4BZQ-QI4WX-A9LI7-INRS3
해당 라이센스를 적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AVG Internet Security 2016을 설치하고 설치를 진행 중에 라이센스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374일을 사용할 수가 있는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할 수가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언제 끝나질 모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사용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