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전 세계인들이 만들어 가는 음성 사전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인 Localingual는 아직 개설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용은 부족합니다. 해당 사이트인 Localingual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인 Localingual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 나라 국가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국가에 대한 간단한 정보인 수도, 국명, 언어관련 부분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을 선택할 때는 한국에 대한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서 남자, 여자 부분이 나누어져 있는데 해당 부분은 그냥 해당 성별로 왼쪽에 있는 단어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국가에 대해서 다른 언어로 어떻게 한국이라는 단어를 표현하는지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음표 부분을 눌러주면 해당 국가의 국가가 나오는 것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국은 애국가가 나오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마이크 부분은 자신이 해당 부분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국가, 수도, 단어, 문장이라는 부분들이 있을 것 여기서 참여를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고 나서 자신이 한국어를 입력하고 영어로 번역을 한글을 적어 마이크로 녹음을 해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Localingual

물론 음원 파일이 있으며 해당 파일로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풍선 부분을 눌러주면 다른 분들이 녹음한 것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일부 글에서는 욕설 부분이 나오는 것을 목격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것들은 안 올려도 됩니다.

물론 해외 관련 부분도 사정은 비슷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그냥 호기심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