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마도 해당 사이트는 트럼프를 싫어하시는 분이 만든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는 우리가 뉴스를 보면 트럼프 대통령이 무슨 행정명령서를 발동하기 위해서 해당 부분에 사인하고 난 뒤 서명된 것을 카메라를 향해서 들어 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미국 45대 대통령이기도 하면서 MAKE AMERICA GREAT AGAIN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슬로건을 내걸었던 분이기도 합니다.

2014년에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 때에는 미스유니버스와 미스 USA가 트럼프에 물은 적이 있으며 모델 에이전시도 가진 분이고 하고 한때에는 WWE 에서도 활약을 했던 분이기도 하고 버락 오바마의 건강보험개혁법(오바마케어)의 개정령을 발동한 분이기도 하고 TPP(환태평양 경제동반자 협정)탈퇴,미국-멕시코 국경 장벽 설치 등이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현재 문제가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테러를 막겠다는 명목으로 리비아, 소말리아, 수단, 시리아, 예멘, 이라크, 이란 7개국 국민의 미국 입국을 막는 행정명령으로 이리저리 욕을 많이 먹고도 계시기도 한 분이기도 합니다.

물론 외교비자, NATO 비자,C-2 비자, G-1 비자, G-2 비자, G-3 비자, G-4 비자를 소지한 경우에만 미국 입국은 가능하기도 하고 문제는 정작 이슬람 근본주의 와하비즘의 홈구장이 기도한 사우디아라비아가 입국제한 리스트에 없다는 것이 함정이라는 것입니다.

Is Now Illegal

일단 해당 사이트는 Is Now Illegal은 간단하게 자신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 행정명령서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결과는 반~~이런 식으로 시작된다는 것이 됩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인 Is Now Illegal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자신이 넣고 싶은 단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잠시 기다려 주면 해당 행정 명령서가 만들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잠시만 기다려 주면 해당 결과를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Discourage이라는 단어를 입력을 해보았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영어로만 지원하면 한국어는 입력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