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미국 보안 업체인 Malwarebytes(멀웨어바이트)에서 제공을 하는 Malwarebytes 3.0(멀웨어바이트 3.0)로 제품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Malwarebytes 3.0(멀웨어바이츠 3.0)업데이트에서는 기존에서 있던 Anti Malware을 기반으로 취약점을 보안을 해주는 Anti Exploit 그리고 랜섬웨어 Anti Ransomware 등을 하나에 제품으로 통합했습니다. 이번 Malwarebytes 3.0(멀웨어바이츠 3.0)에서는 기존의 패턴에 따라 악성코드를 확인하고 침입을 저지할 뿐만 아니라 패턴에 의존하지 않는 멀웨어 방지 부분과 그리고 컴퓨터 취약점을 노리는 공격에 대비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층 방어 부분과 기존의 백신프로그램과 호환성도 유지할 수가 있어서 기존 백신프로그램에 부족한 부분을 보안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가격은 Malwarebytes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는 39.99달러(1P C) 기준이고 한국에서는 Malwarebytes를 판매를 하는 softmail에서는 3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구매를 원하면 어느 쪽에서 구매하는 것은 사용자가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Malwarebytes 3.0을 업데이트를 하고 나며 기본적으로 실시간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해당 부분은 14일 기간 제한 부분입니다. 사용을 하기 싫은 분들은 해당 실시간 감시를 꺼버리고 기존 무료 제품 기능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Anti Exploit, Anti Ransomware기능은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만 사용할 수가 있는 기능입니다. 일단 기존의 Malwarebytes 제품보다 더욱 깔끔한 UI가 되었기 때문에 아마도 기존 제품인 Malwarebytes 2.x 버전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