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은밀하게 설치되는 악성코드 스파이웨어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언어를 설정해 줍니다. 한국어는 없으니 영어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완료하면 기본적으로 업데이트 와 프로그램 실행을 진행합니다.

먼저 업데이트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후 프로그램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빠른 검사로 설정되어 있는데 밑에 보면 full scan 부분은 풀 스캔이죠!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이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작사:malwarebytes

그리고 초록색 화살표를 눌러 스캔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Protection 부분은 유료 버전에서만 동작하므로 건너뛰겠습니다. 다음은 업데이트 부분입니다. 보시면 업데이트 날짜 업데이트 버전 정보 등을 볼 수 있고 체크 업데이트 을 눌러서 업데이트을 수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격리하는 곳입니다. 제 생각이지만 무조건 삭제하는 것보다 격리소에 보관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유는 오진이라는 부분을 생각해서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로그 부분고 무시 리스트 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다음은 설정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으로 스캔 설정 부분이나 언어 관련 부분 설정을 하는 곳입니다. 기본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More Tools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버그 부분이나 오진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녹색 화살표를 누르면 오진을 신고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거기서 Support Forums 링크에서 눌러 가보면 오진을 신고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거기서 오진을 신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