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ラブライブ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 グローバル 第22回スコアマッチ 개최(러브 라이브 스쿨패스 제22회 스코어 매치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번 ラブライブ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 グローバル 第22回スコアマッチ 개최(러브 라이브 스쿨패스 제22회 스코어 매치 개최)기간은 2016년11월30일 오후 6시~2016년12월8일 오후 5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일단 스코어 매치는 간단하게 4명이 참가를 해서 서로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는 형식으로 기본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하고 해당 난이도에서 랜덤으로 선택된 사용자와 악곡이 선택되어서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해당 악곡들을 클리어 하고 나면 스코어를 통해서 등수가 정해지고 해당 스코어와 난이도에 따라서 이벤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기적으로 해당 스코어 매치 게임을 진행할 때 인원이 부족한 경우에는 CPU에서 알아서 매칭됩니다. 그리고 같은 난이도를 연속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 될 수 있는 한 같은 라이브 곡이 연속해서 선택되지 않도록 구성이 돼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종료 시에 점검에 들어가면 경험치, 골드, 부원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가 없습니다. TECHNICAL 모드라는것이 있으며 해당 TECHNICAL모드는 EXPERT 라이브 곡에서도 어려운 라이브 곡이 출현하는 상급자용 모드입니다.

그리고 TECHNICAL 모드의 소비 LP 및 클리어 보상은 난이도 EXPERT와 똑같습니다. 이번 달성보상은 SR 토죠 노조미 새해 편(SR 東條希 おせち編)입니다.그리고 R 미야마 사토코(선생님)등입니다. SR 토죠 노조미 새해 편(SR 東條希 おせち編)은 먼저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 러브 라이브 스쿨패스 제22회 스코어 매치 종료 후, 12월에 특별 모집, SR, UR 모집, SR 이상 확정 모집 μ's 에 추가할 예정이며 이벤트 선행 제공되는 SR은 모집에서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은 통상 SR보다 낮고 선생님은 유닛에 포함을 시킬 수가 없고 또한 각성시킬 수 없지만, 연습에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포인트의 합계 획득 점수에 따라 순차 배부가 이루어집니다.

이벤트 기간 중의 총 이벤트 포인트 랭킹의 순위에 따라 배부가 되며 랭킹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에 지급됩니다. 점수 매치에서 대상이 되는 라이브 곡들은 EASY, NORMAL, HARD 각 8곡씩이며 EXPERT 5곡, TECHNICAL 6곡입니다. 그리고 TECHNICAL모드에서는.일부 데일리 곡, 초 난이도의 EXPERT 곡(스테이지 레벨 :★11),랜덤 EXPERT 라이브곡(스테이지 레벨 :★9이상)이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2016년12월2일 오후 6시~2016년12월5월 오후 4시59분까지 EASY, NORMAL, HARD 각 8곡, EXPERT 5곡, TECHNICAL 6곡이 변경되며 2016년12월5일 월요일 오후 5시~2016년 12월8일 목요일 오후 4시59분까지 EASY, NORMAL, HARD 각각 8곡, EXPERT 5곡, TECHNICAL 6곡이 변경됩니다. 개인적으로 확인한 이벤트 곡들입니다. (틀릴 수도 있습니다.)
스마일 속성: 僕らは今のなかで,シアワセ行きのSMILING!,HEART to HEART!
TECHNICAL:僕らは今のなかで ,シアワセ行きのSMILING!
퓨어 속성:Listen to my heart!!,baby maybe 恋のボタン,友情ノーチェンジ
TECHNICAL:Listen to my heart!!,baby maybe 恋のボタン
쿨 속성:LONELIEST BABY,Shocking Party
TECHNICAL(テクニカル):LONELIEST BABY,soldier game
이벤트 포인트
EASY: 36
NORMAL: 89
HARD: 163
EXPERT, TECHNICAL: 272
스코어에 따른 보수
Rank S: x1.20
Rank A: x1.15
Rank B: x1.10
Rank C: x1.05
해당 없음: x1.0
순위에 따른 보수
1위: x1.25
2위: x1.15
3위: x1.05
4위: x1.00
입니다.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이번 이벤트 곡은 シアワセ行きのSMILING!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