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현재 ブライブ!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 グローバル(러브라이브 스쿨패스 글로벌)에서 진행이 되는 第22回スコアマッチ(제22회 스코어 매치)보상으로 지급이 되는 SR 東條希 おせち編(SR 토죠 노조미 새해편)특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SR 東條希 おせち編(SR 토죠 노조미 새해편)은 기본적으로 이벤트 포인트 25000을 확보해야 얻을 수가 있는 SR 카드입니다. 일단 각성을 하기 전에는 해산물이 들은 찬합을 드는 장면이지만 해당 카드를 각성을 시켜주면 손오공 스타일로 변경됩니다. 일단 SR 東條希 おせち編(SR 토죠 노조미 새해편)특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1:체력(体力):3,스마일(スマイル):3650,퓨어(ピュア):2310 ,쿨(クール):2870
레벨 60:체력(体力):3,스마일(スマイル):4480,퓨어(ピュア):3140 ,쿨(クール):3700
레벨 80:체력(体力):4,스마일(スマイル):4760,퓨어(ピュア):3420 ,쿨(クール):3980
입니다.

특기(特技): 올해도 잘 부탁해♪(今年もよろしくね♪)
효과(効果): 리듬 아이콘 27개마다 31%의 확률로 스코어가 435 증가(リズムアイコン27個ごとに31%の確率でスコアが435増える)
센터 스킬(センタースキル):스마일 포인트가 6% 상승(マイルPが 6% UPする)
참고로 일본에서는 おせち이라는 것은 정월에 먹는 음식을 통틀어 말을 하는 것으로 신에게 공양하던 음식이라는 의미와 그리고 일본에서는 설은 오곡을 지키는 신을 맞이하는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날은 불을 사용하지 않고 미리 준비해둔 오세치 요리를 설 연휴동안 먹습니다. 그래서 설 연휴동안 먹어야 하므로 쉽게 상하지 않는 음식을 재료로 준비합니다. 기본적으로 찬합이라는 곳에 다시마, 우엉, 청어알, 콩, 연근, 밤 등을 조려서 먹기 좋게 찬합에다가 담고 찬합에 넣는 각 단은 지방 그리고 가정마다 다릅니다.

마치 한국에서 제사할 때 지방과 가정마다 조금씩은 틀린 부분과 같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콩은 검은콩, 멸치조림, 찐 새우, 연근 조림, 밤 조림, 다시마, 청어알은 おせち(오세치)에서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검은 콩은 장수와 건강, 멸치: 풍작, 새우: 장수, 연근: 지혜, 밤: 재물, 다시마: 기쁨, 청어알: 자손의 번영을 의미합니다. 일단 SR 東條希 おせち編(SR 토죠 노조미 새해편)특기을 알아보면서 일본의 おせち(오세치)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