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선샤인 Aqours 귤맛 아이스크림 출시 예정

꿈을꾸는 파랑새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러브 라이브 선샤인)이라고 하면 2015년4월30일에 새롭게 시작을 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이며 배경이 되는 곳은 일본에 있는 시즈오카 현의 바닷가 마을인 우치우라로 배경을 하고 있으며 거기에 있는 폐교 직전인 작은 고등학교인 우라노호시 여학원에 다니는 9명 고등학교 소녀들이 Aqours이라는 아이돌 그룹을 만들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일본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러브 라이브 선샤인 Aqours를 캐릭터들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바가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출시되는 지역은 당연히 일본이며 아이스크림 출시 일자는 2016년 12월6일 화요일입니다. 일단 발매 예정일(発売日 予定): 2016년 12월6일 화요일

점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취급 점포(お取り扱い店舗):전국 세븐 일레븐 취급을 하지 않는 점포도 있을 수가 있습니다.(全国のセブン-イレブン,お取扱いのない店舗もございます)
발매원: 주식회사 반다이
일단 아이스크림에서는 러브라이브 선샤인 에서 스티커 부탁이 된 아이스바가 등장하면 감귤&바닐라 맛이라고 합니다.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からシール付アイスバーが登場,アイスの味は みかん&バニラ味)
씰은 Aqours 멤버들의 스쿨 아이돌 스러운 표정과 그리고 오프샷 표정을 모은 총 디자인 20종류로 예정이 돼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에는 금박으로 된 멤버들의 사인과 레어씰도 포함이 돼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씰 라인업(シールラインナップ)
高海千歌,桜内梨子,松浦果南,黒澤ダイヤ,渡辺 曜,津島善子,国木田花丸,小原鞠莉,黒澤ルビィ,Aqours, 千歌&曜,梨子,果南,ダイヤ,梨子&千歌&曜,善子,鞠莉,ルビィ&花丸,ルビィ&千歌, Aqours입니다. 그리고 레어 씰은 高海千歌,桜内梨子,松浦果南,黒澤ダイヤ,渡辺 曜,津島善子,国木田花丸,小原鞠莉,黒澤ルビィ,Aqours 디자인에 금박으로 입혀져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40 엔(세금 포함)입니다.
해당 아이스크림에 20종류의 스티커와 레어 씰도 있으니 나름 러브 라이브 선샤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그러나 아이스크림이 판매하는 날이 겨울이다 보니 아마도 일본 여행을 가신 분들은 난방이 잘되는 곳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드셔야 할듯하면 일본 여행 가서 한번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면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아이스크림 너무 먹어서 배탈은 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