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가 쓴글이므로 오류가 있을수 도 있음을 밝히니다
opendns주소와 기본 설정방법을 아실걸로 알고 그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먼저 opendns(http://www.opendns.com)에서 오른쪽상단의 Create a free account을 클릭해 이메일주소 사용할 이름 암호을 입력하고 Create account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다음 화면이 나타나고 입력한 이메일 주소을 확인해 보면 opendns에서 온 링크가 있을것인데 그링크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다음화면은 이메일 주소로 온 링크 클릭을 하면 로그인 상태로 다음 화면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화면에서 Networks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자기 ip주소을 등록해 줍니다.그리고 그다음 사진은 ip가 등록된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화면에 보이는 SETTING을 클릭합니다.
이제 차단하고 싶은 목록을 선택을 하고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Settings saved. Allow 3 minutes for your preferences to be pushed to all the servers.이라는 초록색 메세지가 보였다가 사라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Advanced Settings을 클릭하고 Enable dynamic IP update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적용 버튼을 누르시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sign out(로그오프죠)클릭합니다
그럼 제가 선택한 사이트들은 차단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차단설정에서 MINIMAL이상 선택 시 프록시서버 우회하는 사이트도 막히다는 것을 알아두고 이용 시 꼭 Proxy/Anonymizer은 해제 해야 합니다)
예제화면들입니다. 조금은 여자 들이 많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자이크 처리) 와 그 사이트를 차단했을 때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피싱차단 은 PhishTank 곳에서 지원하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http://en.wikipedia.org/wiki/PhishTank 에서 PhishTank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실수가 있겠습니다마 지막으로 이글은어떤한 의도로 쓴글은 아닙니다.그리고 참고 한 사이트는 위키백과(http://en.wikipedia.org)와 오픈dns(https://www.opendns.com)임을 밝힙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