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anhattan Nocturme(맨하탄 녹턴,2016)

꿈을꾸는 파랑새

Manhattan Nocturme(맨하탄 녹턴)이라는 영화는 콜린 해리슨의 소설인 Manhattan Nocturme(맨하탄 녹턴)이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맨해튼은 세계의 중심이면서 미국 뉴욕의 중심부에 있으며 일단 제2차 세계대전에서 미국 정부에서 주도하고 영국, 캐나다가 공동으로 핵폭탄으로 만들었고 그리고 1945년7월16일 인류 최초의 핵폭발 실험이었던 트리니티가 있었던 맨해튼 프로젝트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도시입니다.

일단 영화는 뉴욕에서 기자를 일하는 렌은 항상 나쁜 일 사건·사고가 일어난 일을 취재하고 신문에 기사를 내는 일을 하고 거의 홉스를 위해 일을 하고 있으며 그 와중에서 홉스의 주최로 열리는 파티장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매력적인 여자인 캐롤라인을 만나서 술을 한잔하고 친해지면서 그녀의 아파트에 같이 가게 그녀의 집에서 가볍게 술 한잔을 하면 그녀가 건네준 경찰 보고서를 보게 되고 해당 사건은 유명한 영화감독이었던 사이먼의 죽음에 관한 보고서 그리고 남편에 죽음을 조사해달라는 의뢰로 시작해서 해당 사건에 빠지면서 그녀와의 금지된 사랑 그리고 진실이 밝혀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영화에서 사용된 영상과 음악이 괜찮았던 스릴러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