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에 기본적으로 탑재된 안드로이드 웹브라우저에서 광고를 차단을 해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인 Timber Ad Filter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은 기본적으로 삼성 브라우저 4.0 이상에서만 동작합니다. 먼저 광고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광고자로서는 광고를 통해서 해당 제품을 광고하고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올리기도 합니다. 일단 이런 광고는 어느 정도 있으면 문제가 안 되겠지만, 너무 많이 있으면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한 광고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데이터 소비를 많이 해서 조금은 휴대폰 요금 같은 것이 신경이 쓰입니다.

일단 해당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은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을 설치를 합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삼성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광고가 보일 것입니다.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전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전

그냥 해당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를 설치를 하고 나서 해당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를 실행을 시켜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터치를 해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해당 웹 브라우저를 실행을 시켜주면 광고는 차단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 후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 후

만약 해당 기능을 잠시 기능을 중지하고 싶으면 웹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더 보기설정->고급->컨텐츠 차단으로 이동해서 해당 부분에서 해제로 변경을 해주면 해당 기능을 중지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일단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삼성 웹브라우저 4.0 이상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 및 적용 하지 않기Timber Ad Filter(팀버 애드필터) 적용 및 적용 하지 않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