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허리라는 것은 인간의 신체부위 중의 하나로써 정말로 중요한 곳 중합니다. 인간은 직립보행을 하면서 무게 때문에 요통이라는 것을 시달리게 되고 그 상태에서 허리가 더욱 나빠지면 허리 디스크 같은 허리 질병에 걸리고 고생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고생을 조금 하는 중입니다. 일단 오늘은 허리 통증에 좋은 운동을 가르쳐주는 어플인 6 Minute Back Pain Relief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어플은 안드로이드 기기에 동작을 하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일단 정형외과에 다니면서 물리치료를 받을 것이고 해당 어플을 이용해서 집 같은 곳에서 틈틈이 한다고 하면 아마도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어플인 6 Minute Back Pain Relief를 통해서 간단하게 요가 동작도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일단 해당 어플은 특별한 장비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된 어플입니다.

허리통증에 좋은 운동허리통증에 좋은 운동

기본적으로 해당 어플을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보면 간단한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동작이 보여줄 것입니다. 간단하게 해당 동작을 보고 따라 하면 됩니다. 그러면 타이머가 동작할 것이고 타이머가 끝이 날 때까지 동작을 따라 하면 됩니다.

허리통증에 좋은 운동 2허리통증에 좋은 운동 2

그리고 나서 자신이 한 활동에 대한 활동 일정과 그리고 월별 그래프를 통해서 허리 운동을 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효과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어플을 사용해서 효과가 있는지는 스스로 판단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6 Minute Back Pain Relief

허리통증에 좋은 운동 3허리통증에 좋은 운동 3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