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학점이라는 것은 아마도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들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이면 졸업을 하려면 일정한 학점이상의 학점 이수를 해야 합니다. 일단 학점은 4.5,4.3,4.0 세가지가 있으면 학점기준이 다른 학교로 옮길 경우 4.3학점, 4.5학점 변환표가 있습니다. 일단 대학마다 학점 기준은 다르지만 그래도 학점 관리는 잘해야 대학을 다닐 때나 대학 졸업을 하고도 편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학점 계산기 안드로이드 어플은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학점 계산기입니다. 간단하게 해당 학점 계산기를 실행을 시켜주면 간단하게 4.5,4.3,4.5(A-)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대학교에서 사용하는 학점을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하려고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진입하면 다양한 화면이 나오는데 간단하게 input를 눌러주어서 등록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과목명, 학기선택, 학점, 평점, 이수 구분을 잘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리스트 화면으로 가보면 자신이 등록한 학점을 볼 수가 있으면 여기서 통계, 미리 계산을 통해서 학점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학점 계산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