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우리가 컴퓨터를 하면서 자주 만나게 되는 파일 중의 하나가 PDF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PDF를 열어보면 가끔 암호가 걸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사이트를 통해서 암호를 해제할 수가 있겠지만, 해당 프로그램은 조금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은 기본적으로 2016년4월10까지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면 해당 프로그램인 PDF Password Remover은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콘텐츠, 인쇄 페이지를 복사하거나 PDF 제한이 걸린 것을 제거를 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해당 PDF Password Remover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내용 복사 제한 제거
PDF 변환 제한 제거
PDF 인쇄 제한 제거
문서 변경 제한 제거
페이지 추출 제한 제거
양식필드 제한 제거
PDF 서명 제한 제거
소유자 PDF 암호 제거
PDF 사용자 암호 제거(오픈 암호 필요)
Windows 및 맥에서 사용가능

PDF Password Remover 프로모션PDF Password Remover 프로모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하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인 PDF Password Remover을 설치를 하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직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져 있는데 여기서 Buy a License NowPDF Password Remover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있는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됩니다.라이센스는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하고 복사, 붙여 넣기를 하면 됩니다.그리고 실행을 하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PDF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서 작업하거나 아니면 직접 해당 PDF 파일을 선택하면 끝입니다.

PDF Password Remover 프로모션
일단 기본적으로 Windows 2000,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OS X 10.8 Or 최신 버전에 기본적으로 지원되니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프로모션은 정품에서 받을 수가 있는 기술지원은 받을 수가 없거나 제한이 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