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omiNations(도메네이션즈)이라는 게임은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간단한 전략게임으로 자기 자신만의 문명을 선택하고 전투를 통해서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켜나가는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게임은 발전단계를 통해 진행됩니다. 총 9단계까지 있는 걸로 알고 있으며 나중에 글로벌 시대가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일단 청동기까지는 사용자가 해당 게임인 DomiNations(도메네이션스)을 어떻게 하는지를 방법을 익히는 단계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총 8개의 문명이 존재하고 있으면 영국, 한국, 일본 중국, 독일, 프랑스, 그리스, 로마가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각각 문명마다 특징이 있으니까 해당 설명을 잘 보고 자신이 원하는 문명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DomiNations(도메네이션즈)

그리고 자원은 골드와 나무에서 열매 채취, 석유, 무역품 로 구성돼 있고 일단 게임을 하다 보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시리즈와 비슷한 부분이 많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나름 자신만의 문명을 발전해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라서 이런 장르를 좋아한다고 하면 해당 게임을 선택해서 게임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