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계정 동기화 실패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삼성계정 동기화가 있습니다. 해당 삼성계정을 이용하며 단말기 분실, 스크랩북, 인터넷, 연락처, 일정 등을 동기화를 통해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해당 오류로 말미암아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가 없을 수가 있습니다.
이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결을 위해서 필요한 서비스 중에서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일단 환경설정->일반->애플리케이션 관리자->전체 탭 선택을 해서 Samsung Cloud Data Relay 사용이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해당 부분이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이 돼있으면 바로 사용함으로 변경을 해주고 나서 다시 재 동기화 실행을 해줍니다.
만약 해당 기능을 선택했는데 만약 안 된다고 하면 환경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에서 Samsung Push Service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줍니다. 만약 해당 부분이 안된다고 하면 해당 부분을 사용함으로 변경을 해주면 해당 문제 부분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며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삼성 계정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소프트웨어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빌드번호 확인하는 방법 (0) | 2016.02.03 |
---|---|
스마트 매니저 절전 기능을 사용한 스마트폰 배터리 절약하기 (0) | 2016.02.01 |
Windows에 설치되어져 있는 인터넷 익스플러워 버전 확인 방법 (0) | 2016.01.30 |
윈도우 바로가기 아이콘 무료로 만드는 방법 (2) | 2016.01.27 |
Ping 테스트로 인터넷 속도 알아보는 방법 (0) | 2016.01.13 |
WIndows 10에서 로컬 계정에 대한 시간 제한을 설정 방법 (0) | 2016.01.11 |
Windows에서 활성창만 화면 캡처 방법 (2) | 2016.01.07 |
Windows Search에 의한 하드디스크 공간 부족 문제 해결 방법 (0) | 201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