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어도비(Adobe)에서 제공을 하는 Adobe Reader(어도비 리더)가 있습니다. 물론 PDF를 읽을 때에는 다양한 PDF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볼 수가 있지만, Adobe Reader(어도비 리더)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 중에서 나이트 모드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일명 야간 독서 모드를 을 사용을 하면 밤에 PDF를 읽을 때 정말 편리할 것입니다. 일단 나이트 모드를 선택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간단하게 설정변경을 통해서 간단하게 야간 독서모드를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Adobe Reader(어도비 리더)에서 PDF 파일을 열어주면 아래와 같이 하얀색 바탕화면에 검은색 글자만 볼 수가 있고 PDF에서 특별하게 색상을 넣지 않은 이상은 기본적인 글자만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기본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기본설정 부분에서 액세서빌러티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문서 색상교체를 선택하고 나서 고대비 색상 사용을 선택하고 고대비색상 결합에서 자신에게 알맞은 것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글자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단점은 문서를 열 때 그때그때 다시 변경을 해야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단점을 크게 불편하게 느끼지 않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