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The Purge Anarchy(더 퍼지 거리의 반란,2014)

꿈을꾸는 파랑새

The Purge Anarchy(더 퍼지 거리의 반란)이라는 영화는 지난 2013년에 제작이 된 영화인 The Purge의 후속편 영화입니다. 2023년3월21일 4:34분 숙청의 시간이 시작되기 전 약 2시간30분 정도 남은 시간에 한 패스트푸드에서 시작이 됩니다.

언제나 숙청이 시작되기 전 인사는 몸조심하세요라는 인사와 그리고 업무를 끝마치고 나서 자신의 아버지와 딸이 있는 집으로 향하고 그리고 슈퍼에서 물건을 사고 돌아오던 중 이상한 사람들에 의해 차가 고장이 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숙청의 시간을 맞이한 연인과 그리고 작년에 아들이 퍼지 데이 때 살해당한 아들의 복수를 위해 나서는 아버지, 그리고 퍼지 데이를 부추기는 새로운 지도의 국가인 NFFA 그리고 그에 대항해서 싸우면서 퍼지 데이 떄 자경단 비슷한 역할을 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편에서 마지막에 주인공 아들이 구해주고 마지막에 주인공 가족들을 살린 흑인이 이번 편에서는 자경단 쪽으로 등장합니다. 일단 전편에서는 집이라는 공간에 한정돼 있었지만, 이번에는 거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더욱 조금은 나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더 퍼지 : 거리의 반란 (2014)

The Purge: Anarchy 
7.3
감독
제임스 드모나코
출연
프랭크 그릴로, 자크 길포드, 키일리 산체즈, 카르멘 에조고, 저스티나 마차도
정보
공포, 스릴러 | 미국 | 103 분 | 2014-08-2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