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eBook(이북) 이라는 것이 아마도 시대가 변화면서 기존의 페이퍼 보다는 컴퓨터, PMP, PDF, 스마트폰 등 휴대기기에 넣고 다니면서 누구나 쉽게 때와 장소에 가리지 않고 책을 볼 수가 있게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오늘 소개해 드리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eBook Spider은 간단하게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eBook를 쉽게 검색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이북 검색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입니다.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eBook Spider를 설치하고 나서 보면 빨간 거미 아이콘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검색도구가 나오는 단순하게 자신이 검색하고 하는 키워드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Spider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 사이트들이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검색결과에서 나타나는 것이 전부 영어로 구성돼 있지 않고 다른 국가의 연어로도 구성돼 있으면 일부 같은 경우에는 링크가 깨어진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사이트 같은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가 특정 국가에서 인터넷 차단 등을 통해서 막혀 있는 경우가 있는 해당 부분들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VPN 프로그램 혹은 VPN 부가기능들을 이용하면 쉽게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장점은 영어 공부 같은 외국어 공부를 한다고 하면 도움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영어 공부에 말이죠. 단점은 일단 성인 콘텐츠도 일부 여과 없이 검색할 수 있고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체위 같은 성인 키워드도 쉽게 검색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조금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어른들 같은 경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일단 성인 키워드가 여과 없이 보이는 것이 단점이 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eBook Spid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