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유무선 공유기 에서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을 만드는 방법이랑 여러 가지 VPN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은 간단하게 일본 VPN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VPN 즉 가설사설망을 이용하는 목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라는 것이 기업 등에서 안전한 통신망을 만들어서 제삼자가 침입하거나 변조를 하기 어렵게 해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일본 VPN은 VPN 기술을 사용해서 암호화되지 않은 무선와이파이 같은 곳에 접속을 통해서 안전하게 브라우징을 하려는 도구입니다. 특히 사정이 생겨서 집에서 회사 업무를 처리해야 하면 인증을 거친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을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도파민 과다 분비를 도와주는 동영상을 보려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본 VPN つながるもん(tsunagarumon)

도파민 과다분비를 도와주는 동영상은 많이 보면 정신건강에 상당히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일본에서 VPN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つながるもん(tsunagarumon)입니다. 해당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 서비스에서는 일단 베타 기간이라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일본어로 돼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일본어를 자신이 번역할 수 있거나 아니면 번역기를 통해서 번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간단한 회원가입만 할 줄 알면 되겠습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가입하면 이메일을 통해서 인증절차를 거치게 되고 나중에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ID하고 비밀번호가 발급될 것입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반드시 기억을 해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제어판->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열어줍니다. 그리고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인터넷에 연결, 무선 라우터 또는 액세스 지점 설정, 전화 접속 연결설정, 회사에 연결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회사에 연결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내 인터넷 연결사용(VPN), 직접 전화 걸기 부분이 보일 것인데. 여기서는 내 인터넷 연결 사용을 눌러줍니다. 인터넷 주소에는 vpn.tsunagarumon.com을 입력을 하고 접속자 명은 자신이 알기 쉽게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IP 주소는 49.212.48.199,49.212.0.54입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ID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진행되면 연결이 되고 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가 있으면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연결이 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시작->연결대상에 가서 보시면 정상적으로 VPN에 접속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VPN을 접속을 중지하고 싶으면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연결이 끊어지는 것을 확인도 가능합니다.

물론 스마트폰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단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메뉴얼을 보시면 VPN 설정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이 나와있을 곳입니다. 해당 VPN 추가할 수 있는 위치로 가서 자신이 발급받은 ID와 비밀번호를 넣어주면 스마트폰에서도 일본 VPN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일본 VPN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VPN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한번 IP를 확인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일본 오사카 쪽으로 접속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