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게임인 Little Alchemy는 간단하게 할 수가 있는 과학게임으로서 지구의 4원소를 조합을 해서 새로운 것을 창조 또는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 같은 경우에는 각각의 미션들이 있고 해당 미션들을 클리어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해당 부분은 특별하게 미션이 없고 단순하게 설정 부분에서 Achievements를 보면 간단하게 도전 과제 비슷한 것이 있는데 특별하게 여기에 신경을 쓰지 않고 게임을 진행해도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공기(Air), 흙(Earth), 불(Fire), 물(water)을 조합을 해서 지구 상에 있는 새로운 것들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일단 게임이 시작되면 간단하게 오른쪽에 기본적으로 공기, 흙, 불, 물들을 주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기와 불을 합성하면 E=mc⌒2이 되는 방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총 520가지를 만들 수가 있는 게임이면 안경도 만들어 보고 태양도 만들어 보고 술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지원 환경: 구글 크롬 부가기능, 파이어폭스 앱, 안드로이드, iPhone, iOS

즉 이렇게 스마트폰들이나 컴퓨터에 설치하기 싫으면 그냥 인터넷에서 사이트에 접속해서 그냥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물론 Sign in을 통해서 구글과 동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소에 관계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고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한번 조합을 해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나무와 도구를 이용해서 바퀴를 만들어 보았고 알코올과 사람을 조합을 해보면 술주정뱅이, 그리고 바퀴와 나무를 활용해서 cart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Little Alchemy

Little Alchemy 치트

물론 해당 게임을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화학이나 생물등과 같은 부분들을 생각을 하면서 하면 보다 해당 게임인 Little Alchemy를 진행을 하는데 더욱더 재미가 있을것입니다.물론 해당 게임인 Little Alchemy를 하다보면 중간에 막히는 부분이 있는데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공식적으로 도움을 받을수가 있는 사이트가 제공을 하고 있지만 너무 많이 참고하면 재미가  없어질것입니다.일단 해당 게임인 Little Alchemy를 통해서 어린이 과학게임으로 활용을 할수가 있겠고 어린이 영어공부등에 활용을 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