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기본적인 프로그램 상태로 사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자신이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설치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프로그램들은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면 해당 프로그램 취약점으로 말미암은 공격으로부터 자신의 컴퓨터와 개인정보를 보호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Kaspersky Software Updater는 간단하게 컴퓨터 검사를 통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의 최신 상태를 검사하고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Kaspersky Software Updater는 러시아 보안 기업인 Kaspersky에서 제작해서 배포하고 있으면 현재는 Beta 버전으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Kaspersky Software Updater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Kaspersky Software Updater를 설치하고 인터넷을 연결한 상태에서 해당 Kaspersky Software Updater를 실행을 시켜주면 검사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사가 끝이 나면 해당 검색 결과에 자신이 갱신을 해야 되는 프로그램들을 볼 수가 있어서 자신이 업데이트을 해야 하는 프로그램을 손쉽게 확인할 수가 있으면 Avast 무료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에서도 이와 비슷한 기능이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기 때문에 Avast 사용자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Kaspersky Software Updater 환경 설정에서는 간단하게 검사 주기를 설정할 수가 있는데 사용자가 해당 부분을 조정하시면 될 것입니다.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는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등 방법도 있겠지만, Windows Update 같은 것도 필수로 해주고 항상 자신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도 컴퓨터 보안에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Kaspersky Software Updater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