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토렌트를 사용을 할 것입니다. 물론 이런 토렌트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프로그램 제작사도 있겠지만 아마도 조금은 부정적인 목적들로 사용될 것입니다. 지난 시간에 토렌트에 관한 몇 가지 글들을 적어 본 적 있었고 오늘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중에서 Magrent에 대해서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먼저 Magrent는 간단하게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통해서 Magrent파일을 간단하게 토렌트 파일로 변환을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해당 Magrent를 설치를 하고 나서 토렌트 공유사이트 등에 가보면 있는  Magrent Link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2번 그림처럼 해당 Magnet 링크 위해 마우스를 올려놓고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다운로드 토렌트 파일, Magnet파일 패널 열기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토렌트 파일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Torrage.com,Zoink.it,Torcache.net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Convert를 눌러주면 간단하게 내려받기가 토렌트 파일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통해서 Magnet만 지원하는 곳에서 사용하거나 토렌트 파일이 열리지 않아서 Magnet를 사용해야 할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Magrent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