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토렌트를 사용하면서 조금이나마 편리하게 토렌트를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중 하나인 Torrent Tornado에 대해 글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Torrent Tornado는 간단하게 기본적으로 우리가 토렌트를 통해서 파일을 내려받는다면 기본적으로 자신이 설치한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그리고 나서 파일이 내려받기가 되는 과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Torrent Tornado는 간단하게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안에서 쉽게 토렌트 클라이언트를 조정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Torrent Tornado를 설치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별하게 사용자가 변경할 것은 없을 것입니다.

여기서 토렌트를 통해서 파일을 내려받기를 시도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파일이 저장되는 폴더 그리고 파일 개수, 파일 크기, Hash 등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다음으로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파일에 대한 정보를 간단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과정을 사용자가 확인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Torrent를 파이어폭스에서 간단하게 제어를 할 수가 있는 화면이 나타나고 그리고 내려받기 진행상황들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게 돼 있습니다. 일단 토렌트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Torrent Tornado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