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를 사용할 것이고 해당 부분을 사용하면 입출금 문자서비스를 받아보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자신의 은행거래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한 가지 종류만 받아보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문제는 2가지 이상을 사용하다 보면 정말 정리하기가 복잡해지기 시작을 할 것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은 간단하게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받은 입출금 문자들을 정리해서 더욱 쉽고 알기 쉽게 확인을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SMS 자동인식을 통해서 더욱 쉽게 등록을 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누구나 알게 쉽게 자신이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를 사용한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 1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 1

그리고 해당 수집이 된 입출금 문자를 통해서 자신이 얼마나 어디에서 사용된 지와 그리고 자신이 어디에 많이 돈을 지출했는지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으로 자신이 쇼핑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전원이월잔액, 카드대금정산도 쉽게 해외직구를 통해서 승인된 해외승인내역 문자도 원화로 자동계산되어서 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

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 2네이버 가계부- 카드 자동 등록 2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