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자주 접하는 것 중 하나가 구글 스토어 일것입니다. 기존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혹은 게임을 구매했을 때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 결제방법을 선택해야 하였고 이런 정보 등을 입력하고 구매를 하는 것에 조금은 귀찮거나 하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가 한국에서도 판매되길 바랐고 그리고 최근에 판매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15,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150,000원으로 총 5종류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를 할 때에는 15,000원, 30,000원, 50,000원 단위만 보였습니다. 일단 저는 일단 그렇게 많이 결제를 사용하지 않아서인지 제일 낮은 15,000원짜리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 로고와 뒷면에서는 웹에서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약관도 있으니까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앞면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앞면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뒷면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뒷면

그리고 등록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구글플레이를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Play 스토어 옆에 있는 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코드 등록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코드 등록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 사용부분을 눌러주면 코드 사용하기 부분이 나타나는데 여기에 구글플레이기프트카드 뒷면에 있는 부분에 긁어서 코드 확인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긁어주면 프로모션 코드가 나오는데 해당 부분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일단 구글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고 싶은 게임이나 앱을 신용카드 같은 것으로 구매하기 싫은 분들 혹은 사용을 할 수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글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가 있는 곳은 세븐일레븐, GS 25, CU, 미니스톱,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