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하나 구매를 하게 된 로하이 팝콘입니다. 일단 Popcorn(팝콘)이라는 것이 옥수수를 볶은 음식 간식으로 먹을 수가 있고 아메리칸 인디언들이 옥수수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존재했으면 이것이 16세기에서 17세기 때에 아메리카에 온 유럽인의 통해서 유럽에 알려지게 되었고 그리고 팝콘이 현재처럼 인기를 얻게 된 것이 미국 대공황시대 때 다른 물가는 올라는데 팝콘은 비교적 가격이 올라가지 않아서 싼 가격에 살 수 있었고 그리고 현재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 아마도 필수가 되었습니다. 일단 가격은 1,500원에 구매를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크기는 보시는 거와 작습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주의 사항이 적어져 있습니다. 일단 주의사항에서는 거꾸로 들면 뜨거운 기름이 흘러내릴 수가 있고 그리고 팝콘의 재료가 들어가 져 있는 봉투를 예쁘게 빨간 점이 위로 향하게 해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시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완성된 Popcorn(팝콘)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팝콘이 완성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봉투가 조금은 뜨겁다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일단 맛은 집에서 간단하게 영화를 보면서 먹을만하다는 것입니다. 제가 전자레인지에서 시간을 잘못 맞추어서인지 팝콘 윗부분과 중간 부분은 잘 익었는데 아랫부분에는 소수지만 안 익은 것을 관찰되었고 해당 팝콘은 간단하게 집에서 출출할 때 아니면 집에서 간단하게 혼자 외로이 술을 마실 경우나 아니면 혼자 영화를 볼 때에 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