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러시아 보안 업체인 카스퍼스키에서 제공하는 Kaspersky Virus Removal Tool에 대해 한 번 적어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Kaspersky Security Scan에 대해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Kaspersky Security Scan은 기본적으로 설치과정을 거치고 인터넷연결을 통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검사를 진행하면 그리고 해당 Kaspersky Security Scan은 악성코드 검사 및 취약점 검사는 가능은 하지만 악성코드 제거 등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면 그리고 클라우드 방식을 통한 일부 파일 등을 비교하는 과정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문서 등을 관리하는 컴퓨터에서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아래 화면은 Kaspersky Security Scan 설치 화면입니다. 여기서 풀 버전을 Kaspersky Internet Security 30일 사용 버전이면 그리고 구매를 원하는 경우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클라우드 전송관련 해서는 프로그램 설치 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 약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Kaspersky Security Scan을 설치하고 난 메인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이 Kaspersky 제품에 대한 광고와 그리고 검사를 시작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또한, 검사 설정에서는 스케줄 검사 등을 조정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Kaspersky Security Scan을 검사를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검사가 진행될 것이고 그리고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대한 문제점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해결 방법 및 확인을 통해서 문제점들을 확인할 수가 있지만,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유료제품을 구매하게 돼 있습니다.

Kaspersky Security Scan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