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rotect Netizen v5.5 보안 업데이트

꿈을꾸는 파랑새

온라인 뱅킹 또는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nProtect Netizen v5.5 보안 제품에 대한 원격 코드 실행이 가능 한 보안 취약점이 새롭게 발견이 되어서 새롭게 보안 갱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일단 해당nProtect Netizen v5.5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보안 취약점은 사용자가 악의적인 목적으로 제작된 웹사이트를 방문했으면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부분을 수정한 갱신입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된 nProtect Netizen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하드디스크에서 nprnkinstaller5.dll,npenklinstaller5x64.dll(2014.11.4.6버전 이하)파일을 찾습니다. 그리고 해당 파일은 일단 기본적으로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아래와 같이 해당 파일의 속성->자세히 항목에서 해당 파일 버전이 2014.11.4.6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것을 확인을 가능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서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사이트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이용해서 갱신하거나 아니면 해당 보안 갱신이 이루어지지 않은 컴퓨터에서는 삭제하는 방법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