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피겨스케이팅은 빙상경기이면 얼음 위에서 음악과 여러 가지 동작을 통해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겨루는 경기중 하나입니다. 점수는 ISU 채점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면 기본적으로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에 의해 기본평가가 이루어지면 테크니컬 심판은 점프의 도약 착지 엣지 회전수 등을 평가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기(Figure skating Score Calculator)은 간단하게 피겨스케이트를 보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을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기(Figure skating Score Calculator)를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파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각각 1~11까지 파란색화면을 터치하면 Jump Spin Step에 대한 점수를 채점할 수 있는 항목이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기(Figure skating Score Calculator)를 통해서 점수를 계산하고 난 뒤 SET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총합을 통해서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피겨 스케이팅 점수 계산기(Figure skating Score Calculator)

일단 제가 피겨 스케이팅에 대해 자세히 몰라서 더욱 자세하게 설명을 못 하겠지만 피겨 스케이팅(Figure skating)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