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다양한 수동 악성코드 제거 도구, 무료 수동 악성코드 제거 도구에 대해 알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독일 Avira에서 제공하는 수동 악성코드 제거 도구, 무료 수동 악성코드 제거 도구인 Avira PC Cleaner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Avira는 독일의 유명한 보안업체로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인 Avira Free Antivirus제품을 제공을 하고 있으면 유료제품은 방화벽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회사로고인 빨간 우산으로 기억하고 있을 유명한 보안 업체입니다. 먼저 해당 Avira PC Cleaner를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Avira VDF 파일을 내려받기가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VDF 파일 내려받기 속도는 자신의 인터넷 환경 등에 의해서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콘 두 개가 생긴 것을 확인 한 개는 Avira Pc Cleaner 실행 파일, Remove Avira Pc Cleaner는 Avira Pc Cleaner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Avira Pc Cleaner 도구 를 실행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동의를 구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면 해당 부분에 동의하면 계속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Avira Pc Cleaner에서 전체 검사와 빠른 검사를 지원하는데 전체 검사는 당연히 빠른 검사보다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Avira Pc Cleaner를 통해서 악성코드 검사를 진행하면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고 그리고 악성코드 검사가 종료되면 검사결과가 보일 것입니다. 일단 해당 Avira Pc Cleaner는 실시간 검사를 지원하지 않으니까 자신의 컴퓨터에는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두고 실시간 감시기능은 활성화를 해두고 최신 갱신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Avira Pc Clean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