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가을이 되면 가을 단풍이 물들어 등산을 가게 되는데 등산을 가더라도 혹시나 밤을 맞이할 경우나 밤에 어두운 길을 걸어가야 하는 경우 아니면 캠핑을 갈 때 랜턴이 필요한 경우 등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가벼운 캠핑랜터, 등산랜턴 SWISS ALPINE CLUB RUI LANTERN(스위스 알파인 클럽 루이랜턴)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포장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일단 구성품으로는 아래와 같이 설명서, 랜턴으로 구성돼 있는데 랜턴 부분은 제가 일부러 분리한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일체형으로 구성돼 있고 그리고 LED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면 AAA 건전지 3개를 사용합니다.

다음은 밝기부분입니다. 일단 아랫부분은 사진은 무보정으로 처리한 사진입니다. 일단 첫 번째 사진이 전원버튼을 처음 눌렀을 때 밝기부분입니다. 건전지 절약 상태인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전원버튼을 두 번 눌러주면 나타나는 사진입니다. 일단 사진에서는 밝아진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일단 1번째보다는 훨씬 밝아집니다.

다음 보시는 동영상은 세 번째로 전원버튼을 눌렀을 때 작동 방식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일정한 시간을 간격으로 점등되기 때문에 비상상황에 안전등 비슷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다음은 해당 SWISS ALPINE CLUB RUI LANTERN(스위스 알파인 클럽 루이 랜턴)의 크기입니다. 조금 더 쉽게 확인을 하려고 자와 함께 좋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약 9.5㎝인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가 쉽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