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 한해도 얼마 안 남은 것 같습니다. 지금 12달이 되면 필요한 것이 아마도 달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저번에 처리 님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할 때 응모를 해서 당첨된 이스트소프트(EST soft)달력입니다.기본적으로 택배로 배달되었고 달력을 받았는데. 처음에 만져 보았을 때 달력과 사탕이 들어 있었줄 알았는데. 보니까 알약(ALYac)이어폰 마개가 가 들어가 져 있었습니다.

그것도 2개씩이나 마침 이어폰 마개가 필요했는데. 정말 고마웠습니다. 일단 이스트소프트 알약(ESTsoft ALYac)달력을 보면 아래와 같이 개인적으로 캐릭터 이름은 몰라서 저는 알탱이라고 부르는 알약(ALYac)달력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달력을 열어보면 알약캐릭터가 예쁘게 각달에 포함이 되어져 있고 그리고 달력 아래에 보면 피해갈수 없는 탐지력 알약(ALYac)라고 로고가 들어가져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이스트소프트(ESTsoft)의 제품군도 몇몇 보이는군요. 특히 스마트폰 백신프로그램(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 사용되고 있는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제품도 눈에 속속 들어옵니다.

다음은 제가 택배를 받자말자 만져 보았을 때 사탕이라고 추정한 알약 이어폰 마개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이어폰 마개를 스마트폰에 하고 다니면 아마도 눈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연적으로 이스트소트프(EST soft)의 알약(AlYac)를 홍보를 하고 다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눈에 다른 사람보다 확 들어와서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안(Security)] - 알약 안드로이드 에서 스팸 전화 스팸 문자 전화 차단 설정하기!

왠지 알약(AlYac)이 제 스마트폰을 보호해주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보안업체에서 이런 달력이나 기념품을 처음 받아봐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EST soft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처리 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