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Amazon)을 이용을 하시거나 아마존 구매대행서비스, 아마존 직구를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마존(Amazon)은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오스트리아, 프랑스, 중국, 일본, 이탈리아, 인도, 스페인, 브라질, 멕시코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쇼핑 물입니다.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가격일 것입니다. 같은 상품이더라도 이왕이면 가격이 더 싸고 품질이 좋은 것을 찾는 것이 소비자 심리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지난번에 아마존에서 가격변동을 알 수 있는 여러 가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도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The Camelizer이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기본적으로 재부팅을 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The Camelizer Amazon Price Tracker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콘 위치를 자신이 좋아하는 방향으로 결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다시 변경하고 싶으면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이동하고 The Camelizer Amazon Price Tracker 부가기능을 선택하고 나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The Camelizer Amazon Price Tracker

해당 The Camelizer Amazon Price Tracker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The Camelizer Amazon Price Tracker가 설치된 상태에서 아마존에 이동하면 아이콘이 활성화되고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가격변동현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아마존 재팬에서 제가 일본 화장품을 하나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서 원하는 일본화장품을 선택하고 나서 낙타 아이콘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해당 일본 화장품에 대한 가격변동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그래프는 아마존 및 기타 EC 사이트에서의 평균값이 표시되게 돼 있으면 그러면 해당 일본화장품 가격이 어떻게 변동이 되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에 가입해두면 트위터나 이메일로 상품 가격이 지정한 가격 이하가 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