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이든 피처폰이든 사용하다 보면 휴대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벨소리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분 들고 있으면 아니며 기본적으로 벨소리(Ring tone)를 만들거나 벨소리(Ring tone)를 내려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용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자신이 가지는 MP3파일을 사용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게 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업로드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audiko

그리고 나서 자신이 만들려고 하는 음악파일을 업로드 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점점 또, 점점 흐라고 표시된 것은 페이드인, 페이드아웃입니다. 해당 효과를 사용하고 싶은 분은 그대로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고 벨소리 창작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벨소리가 만들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해당 벨소리(Ring tone)를 내려받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