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 Global Protection 2014 Beta 공개

꿈을꾸는 파랑새

세계적인 보안기업인 스페인의 보안기업 Panda에서 새로운 Panda Global Protection 2014 Beta를 공개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Beta 버전으로 불안전한 부분도 있으니까 사용하고 싶은 분만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인 설치 과정입니다. 기본적으로 영어, 스페인 어를 지원을 하고 있으면 한국어는 미지원입니다. 해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통합제품이면 클라우드 서비스도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Panda security

해당 새로운 버전인 Panda Global Protection 2014 Beta에서는 멀티 플랫폼 기능 강화, 멀티 디바이스 환경에서 높은 보호능력, 그리고 소셜네트워킹사이트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일단 설치과정은 간단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기본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설치파일을 내려받고 설치하는 과정으로 돼 있습니다.

해당 Panda Global Protection 2014 Beta를 설치하고 보면 원도우 8의 인터페이스를 닮은 모양을 하고 있고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 간단하게 이메일입력을 통한 인증 과정을 거치고 나면 메인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메인화면이 깔끔하게 정리가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사용자가 편리하게 해당 기능을 통해서 악성코드 검사,안티 스팸 등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으면 방화벽은 기본적으로 탑재돼 있고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도구도 있어서 따로 최적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무난히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버추얼 키보드 기능도 있는데 일단 한글로 써보니 한글로 지원하지 않고 영어 키보드를 지원하고 있고 해당 기능을 사용한다면 보안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물론 저번에 소개해준 USB Vaccine(USB 백신)인 Panda USB Vaccine을 탑재하고 있어서 USB를 통한 악성코드 감염을 예방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Panda 홈페이지에서 USB Vaccine(USB 백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USB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보안 업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일단 컴퓨터 보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잘 아는 보안 업체일 것입니다. 해당 업체에서는 좋은 무료 도구를 제공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면 해당 무료 도구를 사용해서 자신의 컴퓨터 혹은 노트북을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