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해서 아마존 재팬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할인율을 적용해서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즉 예를 들어서 아마존 재팬에서 물건을 구매한다고 가정을 했을 때 검색을 하면 주소가 나올 것입니다. 여기 주소에다가 간단하게 매개변수(パラメ-タ)를 지정해서 할인율별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아마도 이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러워(インタ-ネット エクスプロ-ラ-,Internet Explorer)같은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즉 간단하게 일단 먼저 아마존 재팬에서 물건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이 완료되면 주소부분 끝에 &pct-off=할인율지정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예>
20% =>&pct-off=20-

50% =>&pct-off=50-

90% =>&pct-off=90-

20%~55% => &pct-off=20-55

50% =>&pct-off=50-,90% =>&pct-off=90- 20%~55% => &pct-off=20-55 이런 식이 됩니다. 즉 예를 들어서 내가 아마존 재팬에서 일본화장품이 마음에 드는 것이 있을 때 해당 방법을 통해서 검색하면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자신이 직접 아마존 재팬에 물건을 구매할 때 조금은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한번 일본 화장품은 아니지만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보시는 거와 같이 처음에는 아무것도 지정하지 않고 검색을 했을 때와 두 번째처럼 할인율을 20~55% 지정을 하고 검색을 했을 때 아마존 재팬에서 검색되는 결과가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마켓플레이스부분도 포함이 되어서 검색이 됩니다. 이점도 생각하시고 아마존 재팬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할인율을 앞에서 예를 든 20%~55% => &pct-off=20-55부분에서 숫자는 자신이 마음대로 설정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