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마존 재팬, 라쿠텐 등에서 최저가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Lowest Price Checker입니다. 현재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통해서 자유롭게 자신이 여유가 되면 인터넷을 통해서 해외쇼핑몰에서 해외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표적인 것이 아마존이 있겠고 일본에서는 아마존 재팬, 라쿠텐, 카카쿠닷컴(価格.com)등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여러 대표적인 쇼핑몰이 있겠지만.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카카쿠닷컴(価格.com), 라쿠텐(楽天), 야후쇼핑(Yahoo!ショッピング), 아마존 재팬 등에 있는 상품의 가격을 비교해서 더욱더 저렴한 곳을 볼 수 있게 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Lowest Price Checker

물론 직구(직접구매)를 하시는 분들이나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도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예로 아마존 재팬을 예로 들어 보았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기본적으로 가격이 표시돼만 있습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면 간단하게 예로든 라쿠텐 화면을 보면 먼저 해당 쇼핑몰의 가격이 나오고 상단에는 해당 상품과 같은 조건의 상품의 최저 가격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하고 나서 아마존 재팬, 라쿠텐을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의 최저 가격으로 인터넷 쇼핑을 할 수가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단은 기본적으로 일본분이 만드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 Lowest Price Checker 설정부분은 일본어로 구성돼 있으며 그리고 해당 부가기능은 일본 쪽에서 해외구매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일본어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까 쉽게 설정을 하고 진행을 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