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은 아마도 널리 사용하는 SNS 중하나일것입니다.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을 잘 활용하면 인맥 같은 것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인터넷을 통해서 새로운 인맥도 쌓을 수 있는 것이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번 시간에서는 Norton face book wall scan을 페이스북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에서 자신의 페이스북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페이스북을 로그인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계정설정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내 Facebook 콘텐츠 사본을 내려받기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내 아카이브 만들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으로 설정해놓은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시간이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메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이메일에 첨부된 해당 링크를 눌러주면 아카이브를 내려받기를 위한 비밀번호 즉 자신의 로그인 정보를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압축을 풀어주면 자신의 페이스북 정보를 담은 파일들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Facebook)에서 자신의 데이터를 백업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백업 되는 내용>

Facebook에서 공유한 사진 또는 동영상, 담벼락 글, 메시지, 채팅, 친구 이름, 이메일 주소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