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컴퓨터 최적화와 동시에 MBR(マスタ-ブ-トレコ-ド,Master Boot Record)이 변조가 되었는데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메인화면에 보시면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 성능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MBR 변조부분을 보겠습니다. 최근에 방송사와 일부 금융권을 대상으로 공격해 하드디스크를 파괴한 Trojan W32. KillMBR.24576, Trojan.KillDisk.MBR 가 있었습니다.

MBR(マスタ-ブ-トレコ-ド,Master Boot Record) 이라는것이 컴퓨터를 부팅을 하려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Toolwiz Care

일단 자신의 컴퓨터가 MBR(マスタ-ブ-トレコ-ド,Master Boot Record) 이 변조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도구->슈퍼 도구->MBR 백업 및 복원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MBR백업 불러오기. 현재 MBR 백업, 백업 본과 비교부분을 통해서 자신의 MBR(マスタ-ブ-トレコ-ド,Master Boot Record)을 미리 백업을 해두면 간단하게 비교 부분을 눌러서 변조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게임 가속기 즉 저번에 소개한 게임 부스터 기능이 함께 포함된 프로그램입니다. 비밀번호 생성 가능한 부분도 있어서 사용자가 비밀번호를 만들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능들이 정말로 많이 포함이 돼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특히 시력보호기를 시력보호, 이미지 편집기를 통한 이미지 편집 및 화면 캡처, 가상금고 등 정말 편리한 도구들이 한꺼번에 다 들어가 져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 있어서 기타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한꺼번에 여러 가지 도구들을 다룰 수가 있어서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야 하는 불편한 부분은 줄어드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