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인 System Optimize Expert는 무료,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최적화 프로그램 System Optimize Expert를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Registry, Privacy sweep, Junk File Removal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먼저 검사를 눌러주면 검사를 마치면 검사 결과가 나옵니다.

그럼 빨간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서 컴퓨터 최적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나 해당 버전을 무료로 사용한다면 고치는 것에 개수제한이 됩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려면 무료 버전이 아닌 유료 버전을 구매해야 검사 시 발견된 부분을 고칠 수가 있습니다.

System Optimize Expert


그리고 해당 부분의 유틸리티(Utilities)부분을 눌러주면 다양한 부분이 나오는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운영체제에 있는 기본적인 프로그램이 실행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에서는 다양한 부분을 설정해서 검사에 반영할 수 있게 돼 있는데 그냥 기본적인 설정으로 무방할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은 초보자분들이 사용하기에는 편리하지만 일단 고치는 개수 제한문제를 해결하려면 돈을 지불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