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프린터(プリンタ,Printer)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보통은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프린터(プリンタ,Printer)를 통해서 프린터(プリンタ,Printer)를 할 때 파일->인쇄 미리 보기를 통해서 자신이 프린터(プリンタ,Printer)를 할 때 어떤 결과가 되는지 보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런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서 웹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해당 Universal Print라는 것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Universal Print

보시면 현재 탭을 프린터, 열려 있는 모든 탭을 인쇄, 탭을 선택해서 인쇄, 인쇄 미리 보기 그리고 해당 부가기능 설정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세번째 항목인 모든 탭을 인쇄를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에서도 자신이 프린터(プリンタ,Printer) 할 수 있는 탭을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 선택방법은 한 가지만 선택방법과 Ctrl 버튼을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탭을 선택해서 프린터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해당 부가기능을 사용한다면 파이어폭스(Firefox)에서 프린터(プリンタ,Printer)를 할 때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