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PC Tools에서 제공하는 보안프로그램입니다.PC Tools는 몇년전에 노턴에 인수된 보안 기업중 하나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개인적으로는 CCLeane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프라이버스 가디언은 쉽게 설명을 하자면 요즈음 문제가 되고 있는 인터넷 보안 특히 개인정보 유출로 부터 사용자 컴퓨터를 안전하게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먼저 해당 PC Tools Privacy Guardian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이름과 성,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PC Tools Privacy Guardian 이벤트

그리고 나면 이메일에 보시면 해당 프로그램인 PC Tools Privacy Guardian 라이센스키가 도착을 한것을 알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할떄 이메일에 받은 등록키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최적화 프로그램중 하나인 CCleaner기능은 비슷합니다.다만 해당 프로그램인 프라이버스 가디언은 유료 버전이고 해당 프로그램인 프라이버시 가디언(PC Tools Privacy Guardian)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파일삭제는 복구를 하지 못하도록 하는 기능과 인터넷을하다 보면 쌓이는 캐쉬파일 그리고 third-party프로그램의 기록등을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해당 third-party프로그램쪽을 눌러주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져 있는 third-party프로그램을 검색해서 삭제를 해줍니다.일단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을 하지 않고 영어,일본어등 기타 언어들은 지원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