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Rainbow Six라고 하면 개인적으로 고등학교 때부터 해당 게임이 발매될 때마다 Rainbow Six 시리즈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해당 게임 제작 업체인 McGame에서 소설작가인 톰클랜시 작품을 배경으로 만든 게임 Tom Clancy’s Rainbow Six Lock down을 포함한 9개 총 10개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McGame 프로모션 이벤트

[사이트 리뷰] - 자신의 컴퓨터에서 게임 사양과 컴퓨터 사양을 쉽게 확인 할수 있는 사이트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다양한 컴퓨터 게임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넣어달라고 할 것입니다. 해당 부분은 계정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해당 부분을 넣고 메일주소로 확인 메일이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확인 메일에 링크된 곳을 눌러줍니다. 해당 부분을 진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이고 게임 내려받기 가격은 0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고전게임을 즐길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프로모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에 함께 내려받기할 수 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Tom Clancy’s Splinter Cell Double Agent, Prince of Persia Warrior Within, Silent Hunter 4 Gold Edition, Heroes of Might and Magic V Gold Edition, Tom Clancy’s Rainbow Six Lockdown, Anno 1503 Gold Edition (German Language Only), Rayman 3 Hoodlum Havoc, Driver 4 Parallel Lines, Horsez The Wild Mustangs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